복지관에서 근무하는 물리치료사와 함께하는 '회원 간담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안녕하세요.
서울시회 김부장입니다.
2월 19일(수),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 시회사무소에서는 복지관에서 근무하는 물리치료사 회원분들을 모시고 ‘회원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간담회에서는 ‘복지관에서 물리치료사의 역할 변화와 처우 개선 방안’, ‘국가 및 지자체 사업 진행 시 복지관에서 근무하는 물리치료사의 역할과 중요성’, ‘물리치료사들이 선점하지 못한 영역과 선점해야 할 영역’, ‘물리치료사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의 필요성’ 등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초고령 사회가 진행됨에 따라 노년 건강과 노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물리치료사의 ‘돌봄’은 필수적이며, 복지관 등 비의료기관에서 근무하는 회원분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논의된 내용을 구체화하여 복지관에서 근무하는 회원분들과 함께 물리치료사의 영역을 지키고 확장해 나가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는 더 많은 회원분들과 소통하여 다양한 고충과 개선 방안을 듣고, 물리치료사의 처우를 개선하고 영역을 확대하여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지고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현장교육) 제42차 서울특별시 물리치료사회 보수교육 개최안내 - 2025.03.23(일) 25.02.20
- 다음글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팀엘리시움(Team Elysium)' 업무 협약식(MOU) 25.02.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